116

1,2,3등 당첨후기

동료와 함께 40억 더블 당첨됐습니다.

  • 909회1등당첨자
  • 2020.05.02
  • 조회수 : 308361
  • 댓글 : 1110
  • 추천 : 871
  • 투표 : 65명

어떻게 이런 일이 있죠? 1등 소식에 머리가 핑~ 돌 정도로 깜짝 놀랬습니다.
코로나여파로 일하는 공장 생산량이 줄어서 격주로 출근하게 되고 월급도 50%나 삭감되서 대출이자 내기도 버거웠습니다. 그래서 생활대출도 받고 혹시 회사가 더 어려워지면 실업자되는건 아닌지 불안해서 로또 당첨 생각이 간절했는데ㅜㅜ 여러분, 제가 20억에 당첨 된 겁니다. 더군다나 로또 사러갈 때 함께 일하는 동료하고 같이 갔다가 제가 로또리치에서 받은 번호를 알려주고 동료가 본인 돈으로 같은 번호를 사서 함께 1등에 당첨된겁니다. 둘이 합쳐서 40억요. 와... 정말... 그 친구도 많이 힘들어했는데 같이 잘돼서 정말 다행입니다. 하는 일이 같아서 서로 힘든 점도 잘 알고 통하다보니까 성품 착한 그 친구를 많이 좋아하고 응원했어요. 술 한잔 할 때면 우리 둘 다 잘될꺼다 힘내자! 했었는데 이렇게 로또리치를 통해서 소원이 이뤄졌습니다.
로또 1등 사실을 전해 듣고 나서 그 친구한테 전화하니 지금 지방에 가느라 운전중인데 진짜냐고! 정말이냐며 로또리치 찐~이라고 막 소리지르면서 엄청 좋아하더라고요ㅎㅎㅎ 로또용지는 우선 제꺼부터 보내드렸고요~ 내일 그 친구한테 사진 받으면 다시 추가로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코로나가 어느 정도 사그러드는 것 같아 다행이다 싶고, 이렇게 큰 1등 당첨금까지 얻었으니 오늘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날입니다~~ 진짜 행복합니다 눈물 날정도로요

* 당첨후기 게시물은 당첨자와의 직접 인터뷰를 통해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또는 본인 동의 하에 작성되며, 개인 정보 노출 방지를 위해 일부 편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* 주민등록번호, 전화번호 등의 내용을 게재한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정, 삭제 처리됩니다.

허위광고 사이트 주의 배너

116

362

24

슬기로운 로또생활
총 댓글 수 [1110]
200byte/200byte
댓글
입력
최신순인기순
  • 쭈블리20.10.05 | 오전 11:32

    정말축하드려요.. 동료분까지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기뻐하는마음 저도 배우겠습니다 행복시작! 축하드려요! 저도 다시힘내서열심히해보아야겠어요 ^^
  • 왕틍이20.10.04 | 오전 08:37

    축하드립니다 일등기운 받아갑니다.
  • 골드가입12년차20.10.02 | 오후 04:38

   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
  • 행복한방향20.09.18 | 오전 02:13

    정말 축하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당첨됐다니 제 일도 아닌데 감격스러워요!^^
  • hyeon1720b20.09.11 | 오후 02:00

    1등 기운 받아가겠습니다
  • ah010333220.09.06 | 오후 02:17

    행복하세요~
  • kit047520.09.05 | 오후 09:57

    축하드립니다! 정말 부럽네요... 근데 로또리치 몇년째 이용하지만 5등도 당첨안되네요... 분석으로 번호를 주는게 맞는지 아니면 복걸복인지 좀 너무한것같네요...
  • n010575620.08.20 | 오후 05:28

    친구분과 돈독한 우정에 하늘이 감복했나봅네요. 축하드리고 행복하세요~~
  • 펫콜20.08.18 | 오후 02:51

    세상에나~더블당첨이네요.저도 부여받은 번호를 두장씩 구매를 하고 있는데... 정말 엄청난 행운이네요.부럽고 축하드립니다.
  • ao010107320.08.15 | 오후 09:18

   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~~ 저도 로또 1등에 당첨되어 마음편히 살아보고 싶어요.. 대리만족으로 저도 행복기운 받아갑니다^^
  • dfkl183120.08.15 | 오전 10:50

    간절하면 이루어진다... 제발...
  • 붸붸20.08.12 | 오전 08:49

    정말 친구를 잘사겨한다는걸 새삼 깨닳네여..정말 ㅊㅋ드리구여..기운좀 나눠주세여..번호바꾸고 두번째로 1년제에서 2년제로 재가입했네여 ..대박1등기운받아갑니다^^b
  • 미드레벨20.08.08 | 오후 06:27

    와아 후기 써주신 분도 대박이지만 친구분은 더 대박이네요 같이 당첨이라니요ㅠㅠ 와 정말 더블로 축하드려요 저도 대박 기운 받아갑니다. 감사합니다!!
  • ah010957520.08.06 | 오후 08:36

    당첨행운 주세요 축하드립니다
  • aw010927220.08.05 | 오후 05:33

    매주 기구하는이기분
  • hijs2820.07.31 | 오후 07:05

    이번주 부디 장기회원 님께 행운이 있길-!!!!
  • 9lives20.07.26 | 오후 05:58

    축하드립니다 ^^
  • hyeon1317c20.07.23 | 오후 04:21

    ㅎ 저도 로또리치 이용한지 1년좀 넘어가는듯 합니다. 오래한다고 되는것도 아닌듯 하네요~^^ 어찌 되었든 전 3등은 1년사이 두번이나 되서요 1~2등은 아니지만, 3등 두번도 좋은거라~^^ 로또리치 짱 ㅋ
  • 골드가입12년차20.07.12 | 오후 12:23

    축하합니다^^ 당첨기운 받아서, 담번엔 저도 상위당첨 될거 같습니다. 올해는 졸업할수 있을거 같은 기분입니다. 화이팅^^
  • ibs69820.07.12 | 오전 08:17

    축하드립니다 저도 사업이 힘든데 희망 기운 받아갑니다 행복하세요~~^^
  • hyeon1317c20.07.23 | 오후 04:21

    ㅎ 저도 로또리치 이용한지 1년좀 넘어가는듯 합니다. 오래한다고 되는것도 아닌듯 하네요~^^ 어찌 되었든 전 3등은 1년사이 두번이나 되서요 1~2등은 아니지만, 3등 두번도 좋은거라~^^ 로또리치 짱 ㅋ
  • ao010107320.08.15 | 오후 09:18

   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~~ 저도 로또 1등에 당첨되어 마음편히 살아보고 싶어요.. 대리만족으로 저도 행복기운 받아갑니다^^
  • 붸붸20.08.12 | 오전 08:49

    정말 친구를 잘사겨한다는걸 새삼 깨닳네여..정말 ㅊㅋ드리구여..기운좀 나눠주세여..번호바꾸고 두번째로 1년제에서 2년제로 재가입했네여 ..대박1등기운받아갑니다^^b
  • 미드레벨20.08.08 | 오후 06:27

    와아 후기 써주신 분도 대박이지만 친구분은 더 대박이네요 같이 당첨이라니요ㅠㅠ 와 정말 더블로 축하드려요 저도 대박 기운 받아갑니다. 감사합니다!!
  • ah010957520.08.06 | 오후 08:36

    당첨행운 주세요 축하드립니다
  • bo010800920.05.31 | 오전 01:45

    두분다 고운심성이셔서 복받으신것 같습니다^^
  • n010575620.08.20 | 오후 05:28

    친구분과 돈독한 우정에 하늘이 감복했나봅네요. 축하드리고 행복하세요~~
  • 펫콜20.08.18 | 오후 02:51

    세상에나~더블당첨이네요.저도 부여받은 번호를 두장씩 구매를 하고 있는데... 정말 엄청난 행운이네요.부럽고 축하드립니다.
  • dfkl183120.08.15 | 오전 10:50

    간절하면 이루어진다... 제발...
  • aw010927220.08.05 | 오후 05:33

    매주 기구하는이기분
  • hijs2820.07.31 | 오후 07:05

    이번주 부디 장기회원 님께 행운이 있길-!!!!
  • 9lives20.07.26 | 오후 05:58

    축하드립니다 ^^
  • 골드가입12년차20.07.12 | 오후 12:23

    축하합니다^^ 당첨기운 받아서, 담번엔 저도 상위당첨 될거 같습니다. 올해는 졸업할수 있을거 같은 기분입니다. 화이팅^^
  • ibs69820.07.12 | 오전 08:17

    축하드립니다 저도 사업이 힘든데 희망 기운 받아갑니다 행복하세요~~^^
  • t010998520.07.09 | 오전 11:21

    좋은사람은 주위에 좋은샤람들이 많아요 친구 잘 사궈서 운명이 바뀠네요 진심으로 로따 1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
  • t010998520.07.06 | 오후 01:57

    축하합니다
  • 투예20.07.04 | 오전 09:20

    영수증 후기는 왜 없어요. . 늦게라도 해주세요~
  • 꼬미닷20.07.02 | 오후 09:49

    의리가 멋지네요^^ 그마음 때문에 복받으신거 같아요 축하드립니다
  • ax010795920.06.27 | 오전 06:10

    우와 대박^^ 전생에 두분이서 나라를 구하셨나봐요^^ 진심 축하드려요 좋은기운얻어갈께요
  • 골드고정랜덤20.06.23 | 오후 02:16

    축하드려요 ^^ 저는 리치 10년차인데 아직 당첨소식이 없어서 고민끝에 이번에 서비스 종료기간 하루전에 2년제 골드회원 재가입을 하였습니다 저에게도 행운의 조합이 들어왔으면 좋겟습니다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