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34

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질문
  • 전체보기
  • 골드회원
  • 서비스
  • 기타사항
  • [골드회원] 골드회원이 되면 어떤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
  • [골드회원] 골드회원 결제 방법이 궁금합니다.
  • [골드회원] 문자수신 요일과 조합수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[골드회원] SMS문자 전송이 오지 않았습니다.
  • [골드회원]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  • [골드회원] 골드조합을 받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나요?
  • [골드회원] 골드서비스를 이용하면 로또복권 구입이 되는 건가요?
  • [골드회원] SMS 문자 전송 시간은 언제 인가요?
  • [골드회원]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[골드회원] 조합 번호 받는 요일을 나눠서 SMS 전송을 받고 싶어요.
  • [골드회원] 서비스 일시중지가 가능한가요?
  • [골드회원] 월정액 자동연장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[골드회원] 캐쉬 충전과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[서비스] 로또리치 조합분석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  • [서비스] 로또 1등 실제 배출과 1등 조합 배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  • [서비스] 랜덤워크1, 랜덤워크2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
  • [서비스]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• [서비스] 럭키박스라는 것은 무엇인가요?
  • [서비스] 신규 분석조합서비스인 로또랩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.
  • [서비스] 제공받은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?
  • [기타]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• [기타] 통신사별(SKT, KT, LG U+) SMS문자 수신 불가시 해결방법
  • [기타] 무료 추천번호 2조합은 언제 제공되나요?
  • [기타] 서비스 환불이 가능한가요?

로또리치 고객센터

1588-0649

  • 평일 : 오전 08:30 ~ 오후 17:30
  • 토요일 : 휴무(1:1상담게시판 문의)
  • 일/공휴일 : 휴무(1:1상담게시판 문의)
당사의 분석 시스템은 누적된 데이터를 분석한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,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닙니다.
따라서 서비스의 성과 보장 및 환불 보장을 하지 않으며,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
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법인명:(주)이엔코퍼레이션
  • 대표자:오태석
  • 도로명주소: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5길 8, 마가SY빌딩 2층 201호
  • TEL:1588-0649
  • FAX:02-2017-7994
  • E-mail:help@encorp.co.kr
  • 제휴문의:lottorichmkt@gmail.com
  • 통신판매업신고:2017-서울강남-00217호
  • 사업자 등록번호:125-81-265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