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6 골드회원 서비스가입하기
106

로또 1,2등 당첨비법 인터뷰

로또 1등 당첨자들이 사용한 골드서비스로 인생역전에 도전해 보세요!

[852회 1등 조합]“순간에 48억을 놓치다니 너무 속상하고 충격이에요”

관리자
2019.04.08 90516 134

* 주민등록번호, 전화번호 등의 내용을 게재한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정, 삭제 처리됩니다.


총 댓글 수 [134]
200byte/200byte
댓글
입력
최신순인기순
  • udtN19.12.07 | 오전 03:28

    48억 제가 가져갑니다.
  • udtN19.09.21 | 오전 03:59

    운을 저에게 파세요. 제가 살게요
  • 100억당첨N19.08.10 | 오후 04:25

    아이고야 ㅠ
  • eogksalsrnrgN19.08.07 | 오전 07:13

    아~금액이48억 헐 아쉬워서 어떡해요 평생한번올까 말까하는기회를 놓쳐서 어떡해요 ᆢ 힘내세요 이정아님!!!
  • sdb7704N19.07.27 | 오후 02:53

    모든것은 순간이 좌우 합니다 힘을 내십시요
  • e집나간쓰레빠N19.07.11 | 오전 08:19

    48억;;;;;;나같으면 미칠듯
  • 육민우N19.07.03 | 오후 07:17

    구입을해야지진짜좋은거같기도 구입을우선안하면무용지물ㅠㅠ
  • 육민우N19.07.03 | 오후 07:17

    네 진짜아깝네요 일단돈이있으면사는데요
  • ak0104936N19.06.30 | 오전 04:00

    간절한 사람은 당첨이 안될까요 간절 합니다
  • bf0108756N19.06.27 | 오후 12:17

    나두
  • 울랄라파파N19.06.27 | 오전 09:09

    저두 4년째 기다리구 있는데 언제올려나 하구 감나무밑에서 입벌리고 있네요. 4년 3등몇번하구 5등 몇번하구 하면 10번이나 됬을려나,,,,, 암튼 언 능오세요^^ 행운이,,,,,,
  • 광천강N19.06.23 | 오후 10:27

    리치고마워요4등이두번이네요꾸준이하다보면1등의행운이찾아오겟죠화이팅합시다
  • ap0107308N19.06.18 | 오후 03:16

    저에게도 행운이 오길~
  • tyjjj77N19.06.13 | 오후 12:00

    너무 안타깝네요.. 이런기사보고 무슨일이있어도 꼭 사게되더라고요..후회하지않으려고.. 저는 언제나 기회가올까요...그런날이 온다면 제발 빨리왔으면좋겠어요ㅜㅜ
  • 꼭된다 1등N19.06.08 | 오후 09:42

    제발 저좀도와주세요 정말간절한데 안되네요 요행을 바라면 안되지만 힘든상황 에서도 배려하며 착하게 살고있어서 희망을 가지고 계속 사보려고합니다 꼭 1등 에 당첨될거라 확신하고 로또리치 믿어요 화이팅!
  • ha6237N19.06.08 | 오후 06:29

    저도 행운이오겠죠? 계속 구매하렵니다~ 힘내세요~
  • Dreams comN19.06.05 | 오후 06:44

    정말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...ㅜㅜ 그래도 1등 번호를 받으셨다는거 자체가 보통 행운은 아니신 거에요... 다음에는 더 큰 행운이 찾아올거라 기대합니다... 기운내세요 홧팅!!!!
  • 태환형N19.06.04 | 오후 03:20

    엿맥일라고 인터뷰 하는거?ㅋㅋ
  • lan0856N19.06.02 | 오후 09:50

    저도 당첨됏으면 좋겠습니다. 원래 이런 건 믿지 않는 성격인데 믿거나 말거나 무시하고 한번 도전해 봅니다.ㅎㅎ
  • ay0107231N19.05.31 | 오후 01:43

    정말 제가 로또 1등은 될수잇을지...살면서 그렇게 운이좋앗던 케이스가아니여서.. 하지만 믿을만한데가 로또리치뿐이라.. 이렇게 매일 어플 보고있네요 ㅋ 제발 당첨되길 너무너무 기다립니다
  • udt19.09.21 | 오전 03:59

    운을 저에게 파세요. 제가 살게요
  • 100억당첨19.08.10 | 오후 04:25

    아이고야 ㅠ
  • eogksalsrnrg19.08.07 | 오전 07:13

    아~금액이48억 헐 아쉬워서 어떡해요 평생한번올까 말까하는기회를 놓쳐서 어떡해요 ᆢ 힘내세요 이정아님!!!
  • sdb770419.07.27 | 오후 02:53

    모든것은 순간이 좌우 합니다 힘을 내십시요
  • e집나간쓰레빠19.07.11 | 오전 08:19

    48억;;;;;;나같으면 미칠듯
  • 육민우19.07.03 | 오후 07:17

    구입을해야지진짜좋은거같기도 구입을우선안하면무용지물ㅠㅠ
  • 육민우19.07.03 | 오후 07:17

    네 진짜아깝네요 일단돈이있으면사는데요
  • ak010493619.06.30 | 오전 04:00

    간절한 사람은 당첨이 안될까요 간절 합니다
  • bf010875619.06.27 | 오후 12:17

    나두
  • 울랄라파파19.06.27 | 오전 09:09

    저두 4년째 기다리구 있는데 언제올려나 하구 감나무밑에서 입벌리고 있네요. 4년 3등몇번하구 5등 몇번하구 하면 10번이나 됬을려나,,,,, 암튼 언 능오세요^^ 행운이,,,,,,
  • 광천강19.06.23 | 오후 10:27

    리치고마워요4등이두번이네요꾸준이하다보면1등의행운이찾아오겟죠화이팅합시다
  • ap010730819.06.18 | 오후 03:16

    저에게도 행운이 오길~
  • tyjjj7719.06.13 | 오후 12:00

    너무 안타깝네요.. 이런기사보고 무슨일이있어도 꼭 사게되더라고요..후회하지않으려고.. 저는 언제나 기회가올까요...그런날이 온다면 제발 빨리왔으면좋겠어요ㅜㅜ
  • 꼭된다 1등19.06.08 | 오후 09:42

    제발 저좀도와주세요 정말간절한데 안되네요 요행을 바라면 안되지만 힘든상황 에서도 배려하며 착하게 살고있어서 희망을 가지고 계속 사보려고합니다 꼭 1등 에 당첨될거라 확신하고 로또리치 믿어요 화이팅!
  • ha623719.06.08 | 오후 06:29

    저도 행운이오겠죠? 계속 구매하렵니다~ 힘내세요~
  • Dreams com19.06.05 | 오후 06:44

    정말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...ㅜㅜ 그래도 1등 번호를 받으셨다는거 자체가 보통 행운은 아니신 거에요... 다음에는 더 큰 행운이 찾아올거라 기대합니다... 기운내세요 홧팅!!!!
  • 태환형19.06.04 | 오후 03:20

    엿맥일라고 인터뷰 하는거?ㅋㅋ
  • lan085619.06.02 | 오후 09:50

    저도 당첨됏으면 좋겠습니다. 원래 이런 건 믿지 않는 성격인데 믿거나 말거나 무시하고 한번 도전해 봅니다.ㅎㅎ
  • ay010723119.05.31 | 오후 01:43

    정말 제가 로또 1등은 될수잇을지...살면서 그렇게 운이좋앗던 케이스가아니여서.. 하지만 믿을만한데가 로또리치뿐이라.. 이렇게 매일 어플 보고있네요 ㅋ 제발 당첨되길 너무너무 기다립니다
  • manege19.05.28 | 오후 07:19

    젇ㆍㄷ